허세어? 난 잘 모르겠음.

두 번째로 마우스와 동시 구입한 놈입니다. 마찬가지로 작업용이고 작업용이기 때문에 저소음 축으로 샀습니다. 적축도 써보고 싶어서 적축으로 골랐고요.15만원 짜리고 RGB제품이 22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거는 구매처마다 다를수 있겠지만 뾱뽁이가 무려 5번이나 둘러져 있었습니다. 불편한거고 뭐고 파손안되게끔 잘와서 좋네요.

뾱뽁이를 걷어내면 또 투명 비닐로 둘러 싸여져 있었는데 박스 훼손 하지말라고 한건가..하여튼 잘모르겠습니다만 박스를 모으는 입장에서는 좋네요.

안에는 사용 설명서,게이밍용(?) 여분의 키캡,키캡 리무버 정도였습니다.

왼쪽위에 커세어 로고가 박혀있고 씰 비슷한게 있습니다. 이걸 뭐라고 부르는지는 모르겠네요 스페이스바도 미끄러짐 방지 비슷하게 되어있고요.

오른쪽 위에는 LED 버튼과 Win LOCK(키보드 전체 락이 아님;;)이 있습니다.

박스 뒤에는 노트북 기능이나 간단하게 설명해주는것 같네요. 물론 한국어도 있습니다.

선이 많이 두꺼워서 놀랐는데.. 알고보니 하나는 키보드용,하나는 키보드에 달려있는 USB 포트용이더라고요. 여기까진 이해하겠으나 왜 USB 3.0이 아닌지..ㅠㅠ

사진에서는 LED가 연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시면 진합니다. 

총평

가격:★★★☆☆

디자인:★★★★★

키감:★★★★★

적축은 써보지도 않았고 저소음 적축은 더더욱 모르겠던데 써보니까 생각보다 좋습니다. 그리고 이건 노트북 소프트웨어와의 충돌 문제인것같은데 캡스락이나 넘락이나 눌렀을때 LED가 변경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타건 영상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