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00버전의 업그레이드버전 인것 같은데..

g900버전은 안써봐서 차이점은 잘 모르겠네요. 아마 크게 바뀐거라면 powerplay(마우스패드인데 위에 올려놓으면 무선 충전됨)라는 제품호환이 된다는것..? 국내 정발은 아직 안했고 해외 직구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저는 업무용과 잘 안하지만 게이밍용도로 샀습니다. 주목적은 업무용(개발용)입니다.

따로 뽁뽁이는 없고 박스안에 이상태로 들어 있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나 봉인씰처럼 로지텍 박스 외부에 무언가 둘러싸여져 있었습니다. 따로 특별한건 없고 읽기 불편한거 까진 아닌데 G903가 시계 반대방향으로 한번 돌아갔네요.

뜯기에는 칼도 좋긴한데 그냥 가위 썼습니다. 저는 이런 박스는 소장하고있어서 매우 조심히 다뤘습니다.ㅋㅋ

이렇게 깔끔한 로지텍 로고가 위에 있으면서 또다른 박스가 나옵니다. (사실 로지텍G903 텍스트와 로지텍 마우스가 그러져있는건 박스가 아닙니다.)

열자마자 "오!"라고 했긴 했는데 이렇게 구성한 자체가 박스안에서 흔들릴 일은 없겠네요.

맨위에 마우스가 있고,그아래 구성품들이 있습니다.

마우스 아래에는 무게추,여분의 버튼,무선을 위한 USB 칩,usb to 휴대폰단자(명칭 기억이 안남.)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 설명서보증서,무선을 위한 마우스 충전 선도 있습니다.

저는 G502에서 무게추를 매우 잘썼기때문에 일단 한번 써보고 무게추를 달아야 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무게추를 달아줬습니다.

무선 충전기말고도 스마트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가 손이 많이 큰편인데도 거의 딱 맞는 편입니다.

총평

가격:★★★☆☆ (20만원 주고삼..)

디자인:★★★★★

그립감:★★★★★

댓글을 달아 주세요